top of page

ESCO Korea. 글로벌 에듀테크 소프트웨어 플랫폼 Class와 파트너쉽 체결

Updated: Jul 18, 2022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 class

교육 및 학습 지원 플랫폼 테크기업 Class Technologies(이하 Class)와 AV/IT 및 화상 회의 시스템 솔루션 기업 ESCO는 아시아 태평양에서 Class의 솔루션을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파트너쉽을 체결했습니다. Class와 Esco의 파트너쉽을 통해, 개선된 교육 진행과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필요로 하는 아시아 지역의 비대면 교육시장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 class

아시아 최고의 시스템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서 국내 클라이언트는 물론 글로벌 클라이언트에게 체계화된 스마트 오피스 및 협업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ESCO는 Class의 공식 파트너로서 향후 하이브리드 교육 환경 내 활용될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코로나19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Zoom이라는 플랫폼과 비대면 화상회의 기능에 대한 편리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Zoom은 직장은 물론 교육시장에서도 매우 인기 있는 비대면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Zoom 전용 버추얼 클래스룸인 Class 솔루션을 통해 학생들의 수업은 물론 효율적인 비대면 직원 교육이 가능해집니다.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 class

워싱턴 DC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 Class Technologies는 교육 소프트웨어 개발 선구주자로서 Class라는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Zoom 기반으로 제작된 Class를 통해 비대면 수업을 보다 현장감 있는 교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출석 체크, 과제 배포, 퀴즈 및 시험 진행, 채점, 시험 감독, 1대1 면담 등 비대면 교육에 요구되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K-12(초, 중, 고교) 시장뿐 만 아니라 대학교 민간 교육시장은 물론, 기업 내 직원 교육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ESCO의 총괄 Managing Director Christopher Lim은 “Class는 교육 시장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이라 평가하였으며, 교육산업 내 ESCO의 기존 고객과 새로운 잠재 고객들에게 교육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말하였습니다.


비대면 교육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Zoom 기반 교육 솔루션 Class에 대하여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ESCO Korea에 연락 주세요!













12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