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icrosoft Teams Rooms기반 하이브리드 워크 플레이스. ESCO Korea와 함께하세요.

Updated: May 23, 2022



왜 Microsoft Teams Rooms를 사용할까요?

비대면 근무가 증가하면서 스마트 협업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룸을 사용하는 기업이 증가하고있습니다.

Microsoft Teams Room은 화상회의 및 협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1st 및 3rd 파티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보다 높은 화질의 오디오/비디오로 완벽한 팀 미팅 환경을 제공합니다.

혹시 ‘최적화된 설계’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저희에게 "최적화된 설계"라는 말은 Teams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세심하게 설계한 환경을 의미합니다. Teams Rooms는 외부 서비스에 의존하는 자체 구축 시스템 또는 BYOD(Bring Your Own Device)시스템과는 비교할 수 없는 사용 편의성과 업무 몰입도를 제공합니다.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MS Teams Rooms

Teams Rooms는 원터치 회의 참석 기능, 회의 중 지능형 콘텐츠 카메라를 통한 화이트보드 공유, 그리고 Rooms를 개인 디바이스에서 Teams Rooms Meeting으로 자연스럽게 이동하는 기능들은 개인 디바이스를 사용해서 진행하는 Teams을 뛰어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하기 정말 쉽습니다.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MS Teams Rooms

팀즈룸은 팀즈 미팅에 최적화된 협업 공간으로 어느 공간이든 상관없이 화상회의 및 업무 협업 공간으로 구축 가능합니다. 팀즈룸의 폭넓은 디바이스 호환성은 마이크로소프트 디바이스는 물론 다양한 서드파티 브랜드의 디바이스 연결을 지원합니다. 폭넓은 호환성과 함께 수준높은 보안을 지원하며 수많은 회의실을 운영하더라도 한 장소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회의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음성인식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Cisco Webex 및 Zoom Meeting 등 다양한 UC 솔루션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Microsoft Teams Rooms를 통해 보다 진보된 새로운 회의실을 경험해보세요!

미래지향적인 회의실을 꿈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전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MS Teams Rooms

미래의 업무 형식은 유동적이고, 역동적이며, 언제, 어디서나 업무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으로 변화할 것입니다.

팀원들이 서로 같은 공간에 있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화상 회의를 통해 협업 프로젝트에 원활하게 참여해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팀원의 의견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응답할 수 있는 환경으로 변화할 것입니다.


ESCO Korea는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제작된 가상 공간의 테이블에 둘러앉아 협업을 진행하는 미래를 구상합니다. 회의실에서 일하지 않더라도, 생동감 있는 시•청각적 환경을 지원하여 팀원이 콘텐츠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때에도, 팀 채팅이 결합된 디지털 캔버스 기능을 통해, 보다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정보를 전달합니다.



공간이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공간은 사람이나 사물이 존재하는 있는 장소 또는 인간의 활동이 행해지는 장소를 말합니다.

우리는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 특화된 공간을 제공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한 업무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고객사의 공간 컨디션을 파악 후 희망하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우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강의실과 업무 회의실을 상상해보세요. 강의나 회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공간의 사이즈와 예산을 고려한 후 고객이 희망하는 솔루션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솔루션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MS Teams Rooms

Meet & Present

보다 더 효율적인 회의는 비디오 및 이미지와 같은 콘텐츠 공유, 품질 좋은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이 제공되었을 때 보다 이루어집니다.

소형 회의실내 테이블은 회의실 출입문과 디스플레이 사이와 벽 가까이에 위치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소형 회의실이라도 공간에 여유가 있을 경우,

카메라 배치를 고려한 설계가 진행됩니다.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MS Teams Rooms

Meet & Co-create

협업, 공동 작업 및 브레인스토밍을 중심으로 이뤄지는 중간 사이즈의 회의실입니다.

유연한 환경의 중간 사이즈 회의실로, 테이블과 화상회의 디바이스를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주로 6~10인의 인원이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며 화이트보드 및 보다 다양한 솔루션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ESCO Korea / 에스코 코리아 MS Teams Rooms

Meet & Present & Co-create 프리미엄 오디오와 비디오,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며 프레젠테이션 및 대규모 회의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다른 미팅 솔루션과 결합하여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회의실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화상회의를 포함, 다양한 협업과 프레젠테이션 진행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Microsoft Teams Rooms를 통해 어디서나 협업 가능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Microsoft Teams Rooms은 팀원 간 거리적 장벽을 제거하고 모두에게 동일한 기능의 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Teams 사용자는 보다 자연스러운 오디오와 비디오 성능을 통해 업무에 보다 집중하여 더 훌륭한 퍼포먼스를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SCO Korea에서 여러분의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솔루션이 무엇일지 알아보세요!

ESCO Korea는 13개 국가에 지사를 운영하는 ESCO Pte. Ltd의 한국지사입니다. ESCO Pte. Ltd는 Integrated Technology Solution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화상회의실, 상황실, 스마트오피스, Videowall, Digtal Signage, 프로젝터,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등 기존 사용되는 업무 공간과 비교하여 더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Smart Wokrplace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버튼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세요!



19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