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ESCO] ESCO Korea 파트너사 Neat과 함께 Microsoft Teams를 사용하는 5가지 Step.

Updated: Aug 30, 2022

Neat과 함께 Microsoft Teams을 사용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다섯 가지 스텝은 인증, 가용성, 택배 박스 내 구성품, 설치 및 설정 그리고 Neat 디바이스에서 Teams 미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완전 간편하죠!
 

Android용 Teams와 Microsoft Teams Rooms 인증을 받은 Neat를 사용하여 정말 쉽고

편리하게 Teams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eat는 Microsoft Teams를 사용하는 직원들의 업무 스타일과 업무 공간에 간편하고 높은

접근성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디바이스입니다. Neat는 사용 목적과 사용 환경 및 규모 등 회의 공간에 최적화된 설정이 가능한 디바이스로 비대면 근무와 대면 근무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있어 혁신적인 화상회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음 아래 5가지 동영상을 통해 Neat를 통해 Microsoft Teams 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1. 인증

2. 가용성

3. 제품 구성품 및 초기설정

4. Neat과 함께 Microsoft Teams 설치하기

5. Microsoft 계정 로그인 및 시작하기


ESCO Korea는 neat.no의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Neat와 ESCO Korea는 최상의 비디오 협업을 실현하기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Neat디바이스를 통해 보다 진보된 화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Neat 공식 파트너사 ESCO에게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글로벌 화상회의실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Neat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Neat 공식 파트너사 ESCO Korea에게 문의주세요!








8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